[TVCafe] 치바롯데 니혼햄 분석 3월29일 NPB 스포츠중계

게시판

TVCafe 스포츠중계 스포츠분석

 

치바롯데 니혼햄 3월29일

 

치바롯데 니혼햄 야구분석

 

치바롯데 니혼햄 스포츠중계








 

다시 한 번 가을 야구에 도전하는 치바 롯데 마린스는 오지마 카즈야가 2년 연속 개막전 선발 투수로 마운드에 오른다. 작년 10승 6패 3.47로 안정감 있는 모습을 보여준 오지마는 시즌 초반에 잘 나가다가 날씨가 더워지면서 그야말로 와장창 무너져버린 흑역사가 있다. 그러나 닛폰햄 상대로 워낙 강한 투수이기 때문에 시즌 초반의 오지마는 신뢰를 해도 좋을 정도. 오픈전에서 경기당 2점을 간신히 넘는 득점력을 보여준 타선은 시즌 초반의 부진이 우려될 정도. 특히 주포인 그레고리 폴랑코가 슬로 스타터라는 점이 이 팀의 최대 약점이 될수도 있다. 마스다 나오야가 버티는 불펜은 오픈전의 부진을 최대한 빨리 벗어나야 한다.

 

 

 

리빌딩 종료를 선언한 닛폰햄 파이터스는 이토 히로미가 개막전 선발이자 에이스로 나선다. 작년 7승 10패 3.46의 성적을 남긴 이토는 좋을때와 나쁠때의 기복이 극도로 심하다는 문제를 드러낸바 있다. 특히 날씨가 풀리기 전까지 투구가 흔들리는 타입이기 때문에 이번 원정 경기는 이토의 고전 가능성도 무시할수 없는 편. 오픈전에서 경기당 3점 이상의 화력을 보여준 타선은 아직까지 중심 타선의 장거리포가 적다는게 아쉽다. 작년 조조 마린 원정은 4승 8패로 매우 좋지 않았는데 이번 시즌 그 징크스를 깨야만 한다. 불펜의 안정감은 걱정하지 않아도 좋을듯.

 

 

 

금년의 치바 롯데는 시즌 초반 선발로 버텨야 하는 상황이다. 오지마는 그 기대에 부응할수 있는 투수. 물론 치바 롯데의 타격은 오픈전에서 매우 실망스러웠지만 이토의 투구는 시즌 초반에 상대방을 압도하지 못하는 경우가 종종 나오는 편이고 이 차이가 승부를 가를 것이다. 선발에서 앞선 치바 롯데 마린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4:2 치바 롯데 승리

 

핸디 : 치바 롯데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티비카페는 유튜브 API로 수집되어 만들어진 사이트이며 저작권에 대한 영상이 있을시 삭제조치 하곘습니다. 티비카페는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의 경우 저작권에 위배되는 영상에 송출을 제한합니다. 티비카페는 방송통신 심의위원회에 규정을 준수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