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FC U-23 챔피언십】04월18일 베트남(U23) vs 쿠웨이트(U23) U-23 아시안컵 레이저티비 - 스포츠중계 , …

게시판

4월18일 AFC U-23 챔피언십


 


베트남 쿠웨이트 중계


 


베트남 쿠웨이트 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4년도 48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20240416215652465.png







❶ 핵심 분석


● 베트남 (AFC랭킹 12위)


베트남이 쿠웨이트보다는 전력에서 앞선다는 진단도 어느 정도 유효하다. 물론 박항서 감독 체제에서 얻은 황금기를 유지하는 데는 실패했지만, 그 이상으로 쿠웨이트의 상태가 좋다고 하기는 어렵기 때문. 피지컬적인 부분에서는 베트남이 중동 팀인 쿠웨이트를 극복하기 어려운 상황이라고 하더라도, 발빠른 선수들의 힘으로 상대를 타격하는 능력 자체는 있는 팀이라고 볼 수 있을 듯 하다.


 


- 결장자 : 없음 ➤ 총 전력 대비 -0%


 


 


● 쿠웨이트 (AFC랭킹 21위)


조직적인 능력에서의 고평가는 해주기 어려운 전력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다. 최근 7경기에서 내준 골이 19골이라는 점에서, 이 팀의 능력을 높게 보기는 어려울 것. 물론 물리적인 피지컬의 힘으로 대량 실점을 막아내는 능력을 보여줄 수 있다고 치더라도, 쿠웨이트가 2000년대 중반 한국이나 일본 같은 강호들을 상대로도 힘을 썼던 시절의 퍼포먼스를 기대하기에는 어렵게 되었다.


 


- 결장자 : 없음 ➤ 총 전력 대비 -0%


 


 


➋ 베팅 데이터


○ 기대 득점(xG) : 2.49골 vs 0.79골


○ 양측 모두의 득점 가능성(BTTS) : 40%


○ 양 팀 합산 기대 득점 : 3.00골


 


 


➍ 경기 양상 & 추천 베팅


베트남이 이길 것을 생각하고 있는 상황이다. 일단 쿠웨이트가 보여주는 퍼포먼스 자체가 상당히 떨어졌다는 점을 부정하기는 어려울 것. 베트남도 물리적인 경합 상황에서의 능력에서는 어느 정도 밀리는 상황이 나올 수 있다고 하더라도, 조직적인 문제와 수비에서의 난조가 상당히 눈에 띄는 것은 사실.


 


 


➎ 3줄 요약


[일반 승/무/패] 베트남 승 (추천 o)


[핸디캡 / -1.0] 베트남 승 (추천 x)


[언더오버 / 2.5] 언더 (추천 x)






레이저티비 - 스포츠중계, 빠른스포츠중계,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중계사이트, 메이저리그중계, 야구중계, 농구중계, 축구중계, 해외스포츠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mlb중계, 일본야구중계, 월드컵중계, 느바중계, nba중계, 하키중계, 아이스하키중계, nhl중계, 미식축구중계, 배구중계, 스프츠라이브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무료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사이트, epl중계, npb중계, 올윈티비, 챔피언스리그중계, 챔스중계, 리그앙중계, nfl중계, 프라메라리가중계, 분데스리가중계, 에리디비지에중계, 미국야구중계, wnba중계, 미국농구중계, npb중계, 올림픽중계, 무료중계, kbo중계, 프로야구중계 

 

티비카페는 유튜브 API로 수집되어 만들어진 사이트이며 저작권에 대한 영상이 있을시 삭제조치 하곘습니다. 티비카페는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의 경우 저작권에 위배되는 영상에 송출을 제한합니다. 티비카페는 방송통신 심의위원회에 규정을 준수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