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Cafe] SK LG 분석 3월28일 KBL 스포츠중계

게시판

TVCafe 스포츠중계 스포츠분석

 

SK LG 3월28일

 

SK LG 농구분석

 

SK LG 스포츠중계








 

SK는 최근 5경기에서 1승 4패(평균 77.4득점-83.4실점)를 기록, 상황이 심각하다. 현재 리그 4위인데, 남은 2경기를 모두 질 경우 KCC에 4위 자리를 내줄 수도 있다. 6강PO에서의 홈 어드벤티지가 걸린 만큼, 4위 수성은 매우 중요한 문제다. 김선형이 부상에서 돌아오면서 김선형-허일영-안영준-오세근-워니 라인업이 완성되었으나, 대신 오재현과 최부경, 송창용이 부상으로 이탈했다. 셋 다 수비 공헌도가 높은 선수들이라 손실이 크다. 그 중 오재현은 오늘 경기를 통해 복귀한다는 소식이다. SK 입장에선 그나마 다행스러운 일.

 

 

 

LG는 10연승(평균 88.5득점-72.5실점)을 달성하며 정규리그 2위를 확정했다. 연승 과정에서 보여준 경기력은 한창 좋을 때의 DB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다. 그러나 남은 2경기는 그런 경기력을 기대하기 어렵다. 조상현 감독이 2위 확정 이후 인터뷰를 통해 “작년의 전철을 되풀이할 수 없다. 선수들 부상 관리에 들어가겠다”는 뜻을 밝혔기 때문. 작년에 LG는 정규리그 막판 마레이가 부상을 입었고, 그로 인해 PO에서 아쉽게 떨어지고 말았다. 마레이는 올 시즌 도중에도 부상으로 한동안 결장했었다. 따라서 오늘은 마레이가 결장할 확률이 높고, 양홍석, 이재도, 이관희 등 국내 선수들도 휴식을 취하거나 출전 시간을 줄일 가능성이 크다.

 

 

 

시즌 상대전적은 SK가 2승 3패(평균 63.6득점-70.2실점)로 약간 밀리고 있다. 최소 실점 2위와 1위의 대결 답게, 양팀의 경기는 매번 숨막히는 수비전 양상으로 전개됐다. 그러나 오늘은 그런 경기가 나올 수 없다. SK는 승리에 대한 의지가 뚜렷한 반면, LG는 핵심 전력을 대거 아낄 예정이기 때문. 마레이가 나오지 않으면 워니가 골 밑을 장악하며 경기를 일방적으로 풀어갈 가능성이 크다. 홈팀 SK의 승리를 예상하며, 6점 차 이상도 무난할 것이다. 언더/오버 게임은 ‘오버’ 추천. 오늘은 숨 막히는 수비전도 기대할 수 없다.

 

 

 

[일반] 승 (추천 픽)

 

[승⑤패] 승 (추천 픽)

 

[H +1.5] 승

 

[U/O 160.5] 오버

티비카페는 유튜브 API로 수집되어 만들어진 사이트이며 저작권에 대한 영상이 있을시 삭제조치 하곘습니다. 티비카페는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의 경우 저작권에 위배되는 영상에 송출을 제한합니다. 티비카페는 방송통신 심의위원회에 규정을 준수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