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Cafe] 우리은행 KB스타즈 분석 3월28일 WKBL 스포츠중계

게시판

TVCafe 스포츠중계 스포츠분석

 

우리은행 KB스타즈 3월28일

 

우리은행 KB스타즈 농구분석

 

우리은행 KB스타즈 스포츠중계







 

챔피언 결정전 3차전이다. 청주에서 진행된 1~2차전은 양팀이 1승씩 나눠가졌다. 1차전은 박지수의 파울 트러블과 박지현의 5스틸 쇼 덕에 우리은행이 6점 차(68-62)로 승리했으나, 2차전은 홀로 37득점 20리바를 기록한 박지수가 게임을 지배했다. 우리은행은 김단비가 거의 트리플-더블급 활약을 펼쳤으나, 박혜진의 3점이 이번에도 터지지 않았다. 1~2차전을 통해 드러난 건 박지수를 막는 방법은 파울 트러블 외에는 없다는 점이다. 박지수를 제외한 나머지 선수들은 우리은행에 막혀 심각한 부진을 겪었으나, 박지수는 아무도 감당할 수 없었다.

 

 

 

그러나 우리은행 입장에서도 방법이 없진 않다. 2차전 당시 우리은행은 박혜진과 최이샘, 그리고 나윤정 셋이 합쳐서 15개 시도한 3점 슛 중에 고작 3개(20%)만 들어갔다. 평소처럼 30% 확률만 됐어도 경기를 내주는 일은 없었을 것이다. 리바운드 경합에서 일방적인 열세를 보이고도 접전 승부를 만들었다는 점에서 우리은행의 실력은 이미 입증이 됐다. 박지수가 3차전 때도 2차전만큼 압도적이진 않을 것이다. 그러나 우리은행의 3점도 홈에서는 더 높은 확률로 들어간다. 이번 3차전도 5점 차 이내의 접전 승부가 펼쳐질 것으로 보이며, 최종 승리는 우리은행이 가져갈 것이다. 언더/오버 게임의 ‘오버’ 베팅도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

 

 

 

[일반] 승

 

[승⑤패] ⑤ (소액 베팅)

 

[H +1.5] 승

 

[U/O 126.5] 오버 (추천 픽)

티비카페는 유튜브 API로 수집되어 만들어진 사이트이며 저작권에 대한 영상이 있을시 삭제조치 하곘습니다. 티비카페는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의 경우 저작권에 위배되는 영상에 송출을 제한합니다. 티비카페는 방송통신 심의위원회에 규정을 준수합니다.

TOP